지디 바이 태양
지디 바이 태양
지디 바이 태양

힙합 프로젝트 유닛 지디 바이 태양(GD X TAEYANG)의 싱글 제목이 공개됐다.

YG는 19일 오후, 공식 블로그를 통해 지디 바이 태양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티저 이미지 속에는 지드래곤과 태양이 ‘굿 보이(GOOD BOY)’라는 글씨가 새겨진 티셔츠를 입고 자동차 헤드라이트 앞에 서 있으며 이와 함께 ‘굿 보이 뉴 싱글 & 뮤직비디오 릴리스(GOOD BOY NEW SINGLE & M/V RELEASE) / 2014. 11. 21. 0AM’이라고 싱글 발표날짜가 표기되어있다.

이와 함께 지드래곤의 ‘쿠데타’ 로고와 태양의 ‘금환일식’ 로고가 합쳐진 지디 바이 태양의 새로운 로고가 더해져 이번 유닛의 특별함을 더했다.

열세 살에 YG의 연습생으로 만나 14년간 동고동락해 온 지드래곤과 태양은 빅뱅 활동 외에도 서로의 솔로 앨범에 참여하며 음악적인 성장을 함께 해오고 있다. 오랜 시간 함께 해 온 지드래곤과 태양이 이번 힙합 프로젝트로 선보이는 ‘굿 보이’를 통해 어떤 시너지를 선보일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YG는 지디 바이 태양에 이어 12월 2일 자정에 ‘YG 힙합 프로젝트(HIPHOP PROJECT)2’를 선보인다. ‘YG 힙합 프로젝트2’에는 총 3명의 뮤지션이 참여할 예정이다.

글. 윤소희 인턴기자 sohee816@tenasia.co.kr
사진제공. YG 엔터테인먼트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