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혜빈
이혜빈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4년 11월 19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이혜빈이 올랐다.

#이혜빈, 나인뮤지스 데뷔 멤버였던 그녀는 누구?

나인뮤지스 전 멤버 이혜빈이 축구선수 이규로와 백년가약을 맺는다.

이혜빈은 1985년 생으로 동덕여자대학교 모델학과를 졸업했다. 2003년 멤버할리데이의 전속모델로 활동하며 2004년에는 서울컬렉션 지춘희 디자이너의 패션쇼에 서기도 하며 모델로 활동했다.

이후 2010년, 비니라는 예명으로 나인뮤지스로 데뷔해 가수 활동을 이어가던 중 2011년 ‘휘가로(Figaro)‘를 마지막으로 나인뮤지스에서 탈퇴했다.

앞서 19일, 한 매체는 “이규로와 이혜빈이 다음 달 21일 서울 서초구 잠원동 프라디아에서 화촉을 밝히고 백년가약을 맺는다”고 보도했다. 두 사람은 지난 2012년 지인의 소개로 만났다. 이규로는 이혜빈의 내조에 반했고, 3살 연상인 이혜빈은 연하 같지 않은 듬직한 이규로의 모습에 결혼을 결정했다는 후문이다.

TEN COMMENTS, 결혼 축하합니다!

글. 윤소희 인턴기자 sohee816@tenasia.co.kr
사진제공. 달빛 스쿠터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