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수현 바비
하이수현 바비


하이수현 바비

하이 수현(HI SUHYUN)이 ‘나는 달라’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YG는 19일 오전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하이 수현의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먼저 공개된 사진은 붉은 스웨터를 입고 머리띠를 한 이수현과 네이비 상의를 착장하고 입술에 ‘쉿’ 하는 포즈를 취한 채 정면을 바라보고 있는 이하이 그리고 그런 ‘하이 수현’을 바라보는 바비의 폴라로이드 사진이다. 사진 아래 ‘Where my luv at?’이라는 문구로 귀여움을 더했다.

다른 컷은 하이 수현이 콧수염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마지막 컷은 바비의 독사진으로 화이트 셔츠를 입은 바비가 윙크를 하며 브이를 한 모습을 담고 있다. 바비는 풍선에 둘러싸여 있으며 폴라로이드 아래 ‘Party boy’라는 문구와 자신의 사인을 적어 눈길을 끌었다.

이번에 공개된 비하인드 세 컷은 멤버들이 직접 디자인하고 멘트를 적은 것으로 세 사람의 깜찍하고 귀여운 매력이 잘 드러나있다.

하이 수현은 18일 싱글 ‘나는 달라’ 뮤직비디오를 공개해 귀여운 삼각관계 로맨스를 선보였다. 세 사람의 환상 호흡과 반전 결말로 이목을 모은 뮤직비디오는 이하이, 이수현, 바비 그리고 김지수의 상큼하면서도 풋풋한 매력을 잘 보여주고 있다.

하이 수현은 오는 20일 케이블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바비와 함께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글. 윤소희 인턴기자 sohee816@tenasia.co.kr
사진제공. YG 엔터테인먼트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