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직아이’ 홍진호
‘매직아이’ 홍진호
‘매직아이’ 홍진호

홍진호가 스캔들의 상대들에 대해 이야기했다.

18일 방송되는 SBS ‘매직아이’에는 서장훈, 홍진호, 장예원, 줄리엔강이 출연해 유쾌하고 솔직한 취향 토크를 나눈다.

이날 홍진호는 현재 자신이 꽂혀 있는 것은 ‘썸녀를 내 여자로 만드는 방법’이라고 밝혔다. 최근 레이디제인, 홍진영, 차유람, 최정문 등과 스캔들에 휩싸이며 대표 썸남 이미지가 홍진호에게 꼬리표처럼 따라붙었기 때문이다. 홍진호는 “열애설 때문에 사람들이 나를 바람둥이로 아는 것이 불만이다”고 억울함을 호소했다고 한다.

이에 홍진호는 ‘매직아이’에서 자신이 생각하는 썸녀와의 연애 발전 가능성 확인 방법, 썸녀를 사로잡기 위한 자신만의 특급 비결 등을 공개해 ‘매직아이’ MC와 게스트들의 궁금증을 해소했다.

이어 홍진호의 취향 토크 말미 MC 문희준은 홍진호에게 “레이디제인, 홍진영, 차유람, 최정문. 지금까지 스캔들에 휩싸인 4명의 여성 중 홍진호의 스타일에 가장 가까운 사람은 누구인가?”라고 물었고 홍진호는 주저 없이 “레이디제인이다”고 답해 핑크빛 기류의 여지를 남겨뒀다고 한다. 하지만 “여자친구는 없다. 레이디제인과 사귀는 사이가 아니다”고 해명해 주변인들을 더 의아하게 만들었다고 한다.

‘매직아이’ 마지막 이야기는 18일 오후 11시 15분에 방송된다.

글. 윤소희 인턴기자 sohee816@tenasia.co.kr
사진제공. SBS ‘매직아이’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