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국과 슝다이린
김종국과 슝다이린


김종국과 슝다이린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4년 11월 15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슝다이린이 올랐다.

# 김종국과 다정한 모습 푸착된 슝다이린은 누구?

가수 겸 방송인 김종국이 중국에서 중국 여배우와 함께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

최근 중국 SNS에는 김종국이 한 대형마트에서 큰 키의 미모의 여성과 활보하는 모습을 담은 사진이 게재됐다. 두 사람은 손을 꼭 잡고 장을 보는 모습이다. 김종국과 함께 활보중인 이 여성은 홍콩의 유명 여배우 슝다이린(웅대림)인 것으로 알려졌다. 1981년 생으로 중국 국가모델 선발대회 2위로 데뷔한 슝다이린은 10여년간 활동해오며 인기 스타로 자리해왔다.

영화 ‘가유희사2010′ 중국판 ‘엽기적인 그녀2′ ‘엽문2’를 통해 영화배우로 자리를 굳힌 그는 중화권 스타 곽부성과 7년간의 열애 후 결별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김종국과 슝다이린은 장혁, 김성수, 강타, 조세호, 박재범 등 한국 스타들이 출연해 중국의 전통극을 배우는 CCTV ‘딩거룽둥창’에 출연한다. 때문에 두 사람의 모습은 촬영의 한 부분인 것으로 보여진다.

글. 장서윤 ciel@tenasia.co.kr
사진. 웨이보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