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트
비스트
비스트

국내에서 스페셜 미니 7집 타이틀곡 ‘12시 30분’으로 최고의 성적을 달성하며 활약한 비스트가 일본 새 싱글을 발표하고 또 한번 인기몰이를 이어간다.

비스트는 14일, 일본에서 세 번째 오리지널 싱글 ‘너는 어때(キミはどう?)’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일본 활동에 돌입한다.

비스트의 신곡 ‘너는 어때?’는 용준형, 김태주 콤비가 프로듀싱한 곡으로 밝고 경쾌한 사운드와 사랑을 숨길 수 없는 남자의 솔직한 마음을 상큼 발랄한 가사로 옮긴 곡으로 국내에서 큰 사랑을 받은 곡 ‘12시 30분’과 180도 달라진 밝고 경쾌한 곡으로 현지 팬들의 기대가 뜨겁다.

발매에 앞서 10월 31일 선공개한 ‘너는 어때?’ 뮤직비디오는 여성의 마음을 두근거리게 하는 비스트의 6인 6색 러브 포인트가 공개돼 여심을 흔들었다.

또 비스트는 싱글 발매에 이어 오는 20일부터 일본 전국 아레나투어 콘서트 ‘뷰티풀 쇼 2014- 너는 어때?’를 개최하고 공연을 통해 일본 현지 팬들을 만난다. 완벽한 라이브 무대와 화려한 퍼포먼스 쇼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풍성한 공연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비스트는 스페셜 미니 7집의 타이틀곡 ‘12시 30분’으로 공중파 3사 음악방송에서 2주 연속 트리플크라운을 차지하는 사랑 속에 국내 하반기 활동을 마무리했다.

글. 윤소희 인턴기자 sohee816@tenasia.co.kr
사진제공. 큐브 엔터테인먼트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