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
알리
알리

가수 알리의 앨범이 중국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알리는 13일 생방송으로 진행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그룹 2AM과 출연해 근황과 함께 새 앨범 소식을 전했다.

이 날 알리는 테니스로 자연스레 5kg을 감량 했다는 근황과 함께 지난 12일 발매한 새 미니앨범 ‘터닝포인트(TURNING POINT)’의 타이틀곡 ‘펑펑’에 대해 소개했다.

이어 해외 스케줄에 대해 묻자 알리는 “‘컬투쇼’ 끝나고 바로 대만으로 알리를 알리러 갑니다”며 “특히 중국에서 반응이 좋은 것 같다. 어제 앨범을 오픈 했는데 중국에서 가장 큰 뮤직 비디오 사이트 ‘인위에타이(yinyuetai)’에서 15위를 하고 있다고 해서 정말 깜짝 놀랐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방송에서 알리는 ‘펑펑’을 라이브로 열창했다 .

알리의 신곡 ‘펑펑’은 공개 이틀 째인 13일 오후 2시 기준, 소리바다 3위, 엠넷뮤직 4위, 올레뮤직 4위, 싸이월드 뮤직 4위, 다음뮤직 5위, 몽키3 7위, 지니 8위, 네이버뮤직 9위 등 국내 주요 음악 차트 실시간 차트에서도 고루 TOP10을 점유하며 롱런을 예고하고 있다.

알리의 ‘펑펑’은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그리움을 참지 못해 펑펑 울고 있는 한 여자를 노래한 곡으로 에일리의 ‘헤븐’ 오렌지캬라멜 ‘카탈레나’를 작곡한 이기, 서용배와 인피니트의 ‘다이아몬드’ 유성은의 ‘힐링’을 작곡한 장원규가 공동 작업했다.

알리는 오는 15일 대만에서 열리는 ‘헤네시 아티스트리 2014 타이완(Hennessy Artistry 2014 Taiwan)’에 한국을 대표해 참석하기 위해 출국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쥬스엔터테인먼트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