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현
규현
규현

슈퍼주니어 규현의 첫 솔로 앨범 ‘광화문에서’가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13일 아이튠즈를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된 규현의 첫 미니앨범 ‘광화문에서’는 공개 되자마자 홍콩, 태국, 대만, 싱가포르, 베트남, 인도네시아 등 아시아 6개 지역의 아이튠즈 종합 앨범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는 쾌거를 거뒀다. 또한 일본 2위, 말레이시아 2위, 필리핀 4위 등 아시아 9개 지역 앨범차트에서 TOP5에 올라 글로벌 음악 팬들의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

규현은 13일 자정 국내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첫 미니앨범 전곡 음원을 공개했으며 타이틀 곡 ‘광화문에서’로 멜론, 올레뮤직, 엠넷, 지니, 네이버뮤직, 다음뮤직, 벅스, 소리바다, 몽키3 등 9개 음악 사이트의 실시간 차트(오후 4시 기준) 정상을 차지해 차세대 발라드 황태자의 면모를 드러냈다.

더불어 13일 오후에는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SMTOWN 채널, 페이스북 SMTOWN 페이지 등을 통해 ‘광화문에서’ 뮤직비디오도 공개될 예정이라 팬들은 물론 누리꾼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규현은 14일 KBS2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15일 MBC ‘쇼! 음악중심’, 16일 SBS ‘인기가요’ 등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신곡 ‘광화문에서’ 활동을 펼친다.

글. 이제현 인턴기자 leejay@tenasia.co.kr
사진제공. SM엔터테인먼트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