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피노키오’ 박신혜
SBS ‘피노키오’ 박신혜
SBS ‘피노키오’ 박신혜

SBS ‘피노키오’의 박신혜가 변호사로 변신한다.

드라마 ‘피노키오’는 거짓 이름으로 사는 남자와 거짓말을 못하는 여자의 청춘 성장 멜로드라마로, 지난 12일 첫 방송분에서는 극적인 스토리전개에 대한 호평과 함께 시청률 닐슨코리아 시청률 7.8%(전국기준, 서울수도권 8.4%)를 기록하며 향후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박신혜는 거짓말을 하면 딸꾹질을 하는 ‘피노키오 증후군’을 가진 최인하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는데, 그런 그녀가 변호사로 변신할 예정이어서 눈길을 끌고 있는 것. 13일 방송분에서 그녀는 법정 안에서 수감복을 입은 채로 누군가를 섬뜩하게 바라보는 민준국역 정웅인과 마주하게 된다.

공교롭게도 박신혜는 지난 2013년 초 개봉되어 관객수 1,300만명에 육박했던 영화 ‘7번방의 선물’에서도 변호사 연기를 펼친바 있었다. 영화에서 성인 예승 역(아역 갈소원)을 맡았던 그는 극중 아버지 용구역의 류승룡을 변호하면서 관객들의 눈물샘을 자극했고, 그해 백상예술대상과 영평상 등에서 인기상과 여우조연상을 거머쥔 것이다.

‘피노키오’관계자는 “박신혜씨가 연기하는 최인하는 향후 기자가 되어 치열하게 세상을 마주하게 되는데, 특히 이 와중에 영화에 이어 다시 한번 변호사로 변신하게 되었다. 과연 그녀가 이번 드라마에서는 어떤 이유로 변호사 연기를 펼치게 될런지는 본방송을 통해 확인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종석과 박신혜, 김영광, 이유비가 주연을 맡은 드라마 ‘피노키오’ 2회 방송분은 13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글. 송수빈 인턴기자 sus5@tenasia.co.kr
사진제공. SBS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