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석 피노키오 본방사수 영상편지-1
이종석 피노키오 본방사수 영상편지-1
배우 이종석이 12일 방송되는 SBS ‘피노키오’의 첫 방을 앞두고 깜짝 영상편지를 전했다.

이종석의 오피셜 홈페이지(www.leejongsuk.co.kr)를 통해 공개된 영상 속 이종석은 “11월 12일! 오늘은 드디어 ‘피노키오’가 첫 방송을 하는 날 인데요! 어떻게 나올지 정말 궁금하기도 하고 아마.. 저 스스로도 낯선 모습이라서 여러분들이 어떻게 받아들이실지 걱정도 많이 됩니다. 피노키오 본방 사수해주세요!”라고 본방사수 독려 영상편지를 보내 눈길을 모은다.

이종석은 ‘피노키오’에서 자신의 과거를 지운 채, 거짓 이름으로 살아가는 사회부 기자 최달포 역을 맡았으며, 더벅머리 섬 촌놈에서 택시기사 그리고 사회부 기자가 되기까지 최달포의 굴곡 있는 청춘 성장기를 진정성 있는 연기로 그려낼 예정이다.

첫 방송을 앞두고 떨리는 마음과 걱정되는 마음을 전하는 이종석의 모습이 사뭇 드라마를 대하는 진지한 태도를 엿보게 해 기대를 모으는 반면, 본방사수를 당부 하는 모습에서는 익살스러운 브이를 그려 반전매력을 선사하고 있다. 애교 섞인 영상 메시지는 보는 이들의 엄마미소를 절로 짓게 만들며 시청자들의 본방사수를 이끌어 내고 있다.

‘피노키오’는 12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글. 배선영 sypova@tenasia.co.kr
사진제공. 웰메이드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