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무한도전’
‘무한도전’

MBC ‘무한도전’의 인기 에피소드였던 ‘쩐의 전쟁’이 다시 돌아온다.

15일 방송되는 ‘무한도전’에는 2011년, 만 원이라는 자본금으로 경제활동을 펼쳐 가장 높은 수익금을 남긴 사람이 수익금의 두 배를 상금으로 받았던 ‘쩐의 전쟁’ 1편에 이은 2편이 방송된다.

이번 ‘쩐의 전쟁’은 한층 더 업그레이드가 되어 돌아온다. 지난 ‘쩐의 전쟁’의 초기자본금이 만 원이었던 것에 반해 이번엔 100배의 금액인 100만 원이 주어지며 경제활동을 할 수 있는 시간 또한 두 배로 늘어 24시간이 주어진다.

특히 인건비를 지급할 경우 인력 고용도 자유롭게 할 수 있어 첫 번 째 ‘쩐의 전쟁’보다 큰 스케일의 창업 스토리를 선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멤버들은 자신만의 경험과 노하우를 총 발휘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경쟁을 펼쳤다고 한다.

먼저 멤버들은 요식업, 서비스업, 세일즈 등 업종 불문, 자신만의 아이디어를 뽐내며 사전조사에 나선다. 멤버들은 멘토와의 만남, 시장조사 등 다양한 과정을 통해 창업가로서의 의욕을 불태웠다는 후문이다.

‘쩐의 전쟁’ 1편에서 적자를 내 굴욕을 겪었던 유재석, 박명수 두 멤버가 달라진 모습을 보여줄지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어떤 멤버가 가장 성공하는 창업가가 될 것인지 ‘무한도전’에서 공개하는 100만 원 창업신화 ‘쩐의 전쟁Ⅱ’는 15일 오후 6시 25분에 방송된다.

글. 윤소희 인턴기자 sohee816@tenasia.co.kr
사진제공. MBC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