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C&C
SM C&C


김수로와 함께하는 ‘진짜 영국 여행’이 깜짝 게릴라 이벤트를 펼쳤다.

SM C&C 투어익스프레스 측은 김수로가 가이드로 참여하는 여행 상품을 알리기 위해 벤츠 스마트 포투 차량으로 깜짝 전단지 행사에 나섰다. 벤츠 스마트 포투의 깜찍한 디자인에 김수로가 ‘어서와’라고 유혹해 눈길을 끈다.

이번 투어익스프레스 여행 상품의 핵심은 김수로가 함께 한다. 여행 상품을 구매한 대중과 연예인이 함께 여행을 떠나는 일을 전무했기에 업계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올 것으로 예상된다.

이 여행 상품은 2014년 12월 10일 출발해 15일 까지, 4박 6일의 일정이다. 12월 13일에는 첼시와 헐시티의 프리미어 리그 경기를 김수로와 함께 관전하고, 김수로와 함께 타워 브릿지를 산책하고 뮤지컬 미스 사이공을 관람하는 이벤트가 포함되어 있다. 또한 템즈강에서 김수로와 서프라이즈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으며 대영박물관, 내셔널갤러리 등 런던에서 즐기는 예술 여행도 포함되어 있다.

이번 여행은 영국 여행 전문가로 알려진 김수로의 인프라를 최대한 활용할 것으로 알려졌으며, 그가 전 여행의 과정을 동행하며 편안한 여행을 책임질 예정이다.

본 여행의 가격은 279만원으로 자세한 내용은 투어익스프레스 홈페이지(http://eventzone.tourexpress.com/eventlist/view.php?no=60296&type=W)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SM C&C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