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콜
니콜
니콜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4년 11월 11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니콜이 올랐다.

#니콜의 홀로서기, 아찔한 전신 타투

가수 니콜이 솔로 데뷔를 앞두고 첫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11일 정오 니콜은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첫 번째 미니 앨범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앞서 기습 공개됐던 두 장의 티저 이미지 컷에서 팔다리 등에 마치 암호처럼 새겨져 있던 문신들로 궁금증을 자아냈던 니콜은 이번에 공개된 티저에서 더욱 그 범위가 확장돼 전신을 타투로 휘감고 더욱 몽환적이면서도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배경음악으로는 니콜 첫 솔로 앨범의 인트로가 사용됐다.

티저 영상이 공개되고 니콜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드디어 차근차근 시작”이라며 의지를 드러내는 글을 게재하기도 했다.

니콜은 오는 19일 첫 번째 미니앨범을 발매하고 동시에 데뷔 쇼케이스를 개최해 본격적으로 홀로서기에 나선다.

TEN COMMENTS, 니콜 씨, 그룹 활동 때와는 다른 모습 기대할게요.

글. 윤소희 인턴기자 sohee816@tenasia.co.kr
사진제공. B2M 엔터테인먼트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