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러블리즈
러블리즈

최근 온라인상에서 논란이 된 8인조 걸그룹 러블리즈의 멤버 서지수의 루머와 관련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가 10일 오후 서울 마포 경찰서 사이버수사대에 수사를 의뢰했다고 전했다.

울림 관계자는 텐아시아에 “서울 마포 경찰서에 명예훼손으로 수사를 공식 요청했다”고 전했다.

앞서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서지수와 관련된 게시물들이 올라오며 논란이 됐다. 서지수 관련 루머 글들은 “서지수가 자신들과 교제한 후 알몸 사진을 유포했고, 성희롱을 일삼았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피해자를 자처하는 이들은 “회사도 그만 뒀고 부모님께는 거짓말했지만 자살시도도 했다”고 주장했다. 이들은 온라인 게시판을 통해 서지수와 친분을 증명하겠다며 증거 사진까지 공개하고 있다.

울림 측은 9일 공식 SNS를 통해 “러블리즈 멤버 서지수와 관련해 허위 루머가 인터넷에서 돌고 있다”며 “작성자와 유포자를 처벌해달라는 내용의 정식 수사를 내일 의뢰할 것”이라는 입장을 밝힌 바 있다. 관계자는 “터무니없는 일이다. 루머를 양산한 모든 사진이 서지수와 관련이 없다. 강경대응 할 것”이라고 밝혔다.

러블리즈는 10일 0시 발라드 데뷔곡 ‘어제처럼 굿나잇’을 공개한 바 있다. 러블리즈는 12일 쇼케이스를 비롯해 미리 잡힌 방송 일정 등은 그대로 진행할 예정이다.

글. 권석정 moribe@tenasia.co.kr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