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록 밥차
신성록 밥차
신성록 밥차

배우 신성록이 tvN 월화드라마 ‘라이어 게임’ 촬영장에 따뜻한 한 끼 식사를 선물했다.

지난 10월 29일 경기도 일산 대화동 세트장에서 ‘라이어 게임’ 촬영이 한창인 현장에 ‘신성록이 라이스카 쏜다’ 플랜카드가 걸렸다. 점심시간을 이용해 신성록의 공식 팬카페 티안(Tian)에서 신성록의 이름으로 마련한 한 끼 식사가 준비된 것. 신성록 팬카페 회원들은 밤낮으로 촬영에 매진 중인 ‘라이어 게임’ 스태프들과 배우들을 응원하기 위해 이 같은 깜짝쇼를 펼쳤고, ‘라이어 게임’팀 또한 든든히 배를 채우며 기분 좋게 하루 촬영을 마쳤다고 한다.

‘밥 앞에서 사람의 본성은 드러납니다. 아니라고요?’라는 극중 신성록의 대사를 유쾌하게 비튼 문구를 사용한 팬클럽 회원들의 센스에 식당에 들어선 ‘라이어 게임’ 팀들의 얼굴엔 웃음꽃이 피었다는 전언이다.

팬카페 회원들 덕분에 빡빡한 드라마 촬영장에서 잠시나마 여유를 되찾은 신성록은 “티안 여러분의 살뜰하고 따뜻한 마음씨 덕분에 힘내서 촬영을 마쳤다. 항상 응원해주시는 마음 기억하고 있다. 정말 감사하다”는 소감을 밝혔다.

신성록은 ‘라이어 게임’에서 리얼리티 쇼 라이어 게임의 기획자 겸 MC 강도영 역을 맡아 매회 비밀스럽고도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인상적인 연기를 펼치고 있다.

‘라이어 게임’은 카이타니 시노부의 동명 만화를 원작으로 돈 앞에 놓인 인간의 다양한 군상을 담은 극한 심리 추적극이다. 순진한 빚쟁이 여대생 남다정과 최연소 심리학 교수 출신 천재 사기꾼 하우진이, 기획자 겸 MC 강도영이 준비한 리얼리티 쇼 라이어 게임에 참가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티안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