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틀싸이 전민우 군
리틀싸이 전민우 군
리틀싸이 전민우 군

리틀싸이 전민우가 뇌종양에 걸려 6개월 시한부를 선고 받았다고 전해져 가슴을 아프게 한다.

7일 방송되는 SBS ‘궁금한이야기 Y’의 ‘리틀싸이 민우! 소년이 꿈꾸는 해피엔딩은 무엇인가?’에서는 리틀싸이 전민우군의 뇌종양 투병 사연을 전한다.

리틀싸이 민우군은 국내 한 TV 프로그램에 출연해 끼를 마음껏 뽐내며 연변의 리틀 싸이라는 별명을 얻었으며 중국에서 앨범도 발매하며 활발한 가수 활동을 했다. 그러던 민우가 최근에 다시 한국을 찾았다. 그 이유는 노래를 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병을 치료하기 위해서라 충격을 안긴다.

민우가 걸린 병은 뇌간신경교종이라 불리는 일종의 뇌종양이었다. 사람의 생명유지에 큰 역할을 하는 뇌간에 암세포가 생긴 것. 수술을 하다가 사망할 위험이 있어 사실상 치료가 불가능한 병이다.

꿈을 향해 가던 민우는 겨우 10살이라는 나이에 6개월의 시한부 선고를 받았다. 엄마 해경 씨는 민우에게 병에 대해 사실대로 말하지 않는 대신 치료를 하면 나을 수 있을 거라고 말할 뿐이다.

하지만 엄마가 말하지 않아도 어느 정도 자신의 상황에 대해 눈치 채고 있다는 민우. 이런 민우와 가족들은 남은 6개월을 어떻게 보내게 될까. 또한 항상 행복한 생활을 꿈꾸던 민우의 가족들은 이 어려움을 어떻게 이겨내야 할까. 방송은 7일 오후 8시 55분.

글. 이제현 인턴기자 leejay@tenasia.co.kr
사진제공. SBS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