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삼시세끼’ 스틸
tvN ‘삼시세끼’ 스틸
tvN ‘삼시세끼’ 스틸

케이블채널 tvN ‘삼시세끼’의 새 게스트인 배우 김지호가 7일 방송에서 폭풍 먹방을 예고해 눈길을 모은다.

제작진은 7일 방송을 앞두고 ‘삼시세끼’의 배우 이서진, 옥택연, 지난 주 게스트 김광규와 이번 주 새로운 게스트 김지호가 함께 한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김지호는 이서진, 김광규와 함께 밥상 앞에서 즐거운 표정으로 담소를 나누고 있다. 이와 함께 다른 사진에서는 옥택연도 함께 밥상 앞에 앉아 웃음을 터뜨리고 있어 무슨 내용이 공개될지 기대감을 높인다.

‘삼시세끼’가 지난 주 공개한 예고편에서는 김지호가 모든 음식을 보고 “맛있겠다”고 감탄하거나 “파스타 볶아 먹으면 맛있겠다. 돼지기름에 볶아 먹으면 맛있겠다”는 등 다양한 요리를 제안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연신 “배고프다”고 말하며 음식을 먹어 치우며 ‘텃밭 브레이커’라는 별명을 얻었고 이서진은 그런 김지호를 향해 “최악의 게스트”라고 불평해 또 다른 재미를 예고했다.

‘삼시세끼’ 나영석 PD는 “김지호가 이서진, 옥택연, 김광규와 한 드라마에서 호흡했던지라 더욱 편안한 분위기에서 재미있는 모습들이 많이 나왔다. 특히 오늘 방송에서는 끊임없이 무언가를 먹고 있거나 요리하자고 하며 제대로 된 먹방을 연출할 예정이다. 김지호에게 ‘텃밭 브레이커’라는 별명이 왜 붙게 되었는지 그 엉뚱한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눈에 띄는 것은 모조리 요리하여 세 남자를 난감하게 만드는 ‘삼시세끼’ 김지호의 활약은 7일 오후 9시 50분에 만날 수 있다.

글. 이제현 인턴기자 leejay@tenasia.co.kr
사진제공. CJ E&M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