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4.19 패치
롤 4.19 패치


롤 4.19 패치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4년 11월 6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롤 패치사신 소라카가 올랐다.

# 롤 4.19 패치 적용…전설급 스킨 ‘사신 소라카’는 언제쯤 반영?

게임 제작사 라이엇게임즈가 6일 4.19패치를 적용했다.

리그오브레전드(이하 롤) 제작사 라이엇게임즈는 6일 “게임 업데이트와 서버 안정화를 위해 오전 7시부터 오후 2시까지 한국 서버점검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라이엇게임즈는 이날 오전 4시 30분부터 랭크 큐, 로그인 큐 비활성화를 순차적으로 진행한데 이어 오전 7시쯤 서버를 다운시켰다. 롤 패치 점검은 오전 8시 42분쯤 끝났다.

롤 패치 4.19는 북미지역에 먼저 적용됐던 버전이며 그라가스, 그레이브즈, 이즈리얼 등 18종류의 챔피언 일러스트가 새로 업데이트 됐다. 특히 패치 전 가장 큰 관심을 모았던 ‘사신 소라카’는 아직 반영되지 않은 상태이지만 4.19 패치 기간 중 점차 활성화될 전망이다.

인기 신규 챔피언 칼리스타는 한국 롤 패치에서는 만나볼 수 없다. 칼리스타는 122번째 챔피언으로서 원거리 딜러 포지션으로 설계됐다.

TEN COMMENTS, 롤 패치에 따른 게임 팬들의 반응이 열광적이군요.

글. 이제현 인턴기자 leejay@tenasia.co.kr
사진제공. 라이엇게임즈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