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해피투게더3′ 스틸
KBS2 ‘해피투게더3′ 스틸
KBS2 ‘해피투게더3′ 스틸

예능을 종횡 무진하는 두 외국인 절친 파비앙과 줄리안이 4년 전부터 알고 지낸 절친이었음을 밝히며 의외의 친분을 과시했다.

최근 진행된 KBS2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3)’ 녹화에서 줄리안은 “아침 방송을 할 때 함께 방송하게 되면서부터 우리 둘의 인연이 시작되었다”라고 밝혔다. 파비앙은 “줄리안을 알기 전부터 줄리안과 닮았다는 소리를 많이 들었다. 그래서 처음 봤을 때부터 오래 전부터 알고 지냈던 것처럼 느껴졌다”고 전했다.

또한, 이들은 좌충우돌 한국 정착기에 대해 솔직하게 털어 놓았다. 줄리안은 “심지어 벨기에에서 외국 부부의 결혼식 사회를 본 적이 있는데, 그 때 불어로 만세삼창부터 앉았다 일어났다 까지 시켰다. 반응이 엄청 좋았다”고 밝혀 한국문화에 완벽 적응한 모습을 보여 주었다.

파비앙 역시 “프랑스는 식사를 굉장히 늦게 먹는 편인데, 오랜만에 만난 프랑스 친구가 밥을 굉장히 천천히 먹는 것을 보는데 답답했다”고 밝혀 모두를 폭소케 했다.

이어 파비앙은 “아플 때 줄리안이 구급상자를 선물해줬다. 가족도 없이 아파서 슬펐는데 줄리안이 챙겨줘 감동 받았다. 그 이후로 줄리안은 엄마라고 생각하게 되었다”고 밝혀 모두를 감동케 했다는 후문이다.

줄리안과 파비앙이 출연한 ‘해투3’는 오는 6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글. 김광국 realjuki@tenasia.co.kr
사진제공. KBS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