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JYP
이번 실황앨범은 서울부터 시작해 홍콩, 도쿄를 거쳐 아시아 전역을 열광시킨 스페셜 콜라보레이션 무대중 서울 공연만의 감동을 담았냈다. 5일 정오 음원사이트 지니를 통해 독점으로 공개된 이 실황앨범은 모든 JYP 아티스트들의 목소리를 통해 박진영의 히트곡인 ‘날 떠나지마’와 2PM의 ‘이 노래를 듣고 돌아와’는 물론 여태껏 보기 힘들었던 JYP 아티스트간의 색다른 콜라보레이션 무대의 생생함을 담아냈다. 타 음원사이트에서는 오는 12월 8일부터 실황앨범 음원들을 감상할 수 있다. 특히 콘서트에서만 공개됐던 미쓰에이 수지와 우승자 버나드 박의 감미로운 듀엣 ‘대낮의 한 이별’을 만나볼 수 있기도 하다.
이어 2AM 조권, 2PM 준케이(Jun. K), 15& 백예린이 함께한 준케이의 자작곡 ‘문득’ 콜라보레이션은 폭발적인 가창력이 돋보이며 2PM 택연과 준호, 갓세븐 JB와 Jr.가 함께한 ‘바운스(Bounce)’는 무대 위 두 그룹의 넘치는 에너지를 느낄 수 있다.
이번 실황 앨범은 일본에서만 공개되었던 준케이의 자작곡 2AM+2PM 원데이(ONEDAY)의 ‘노 굿바이즈(No Goodbyes Kor Ver.)’와 콘서트에서 첫 선을 보인 2AM 슬옹과 2PM 택연의 미공개곡 ‘유 돈 노우(U Don’t Know)’가 포함돼 보다 특별한 재미와 감동을 더한다.
두 곡의 정식 오리지널 버전은 오는 14일 리미티드 에디션(LIMITED EDITION)으로 발매되는 ‘JYP 네이션 코리아 2014 원 마이크’ 포토북, 실황 음반 CD 온리 트랙(ONLY TRACK)으로 만나볼 수 있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JYP엔터테인먼트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