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드라마 ‘연애세포’
웹드라마 ‘연애세포’
웹드라마 ‘연애세포’

지난 2일 첫 공개된 ‘연애세포’ 공개 하루 만에 조회수 100만뷰를 목전에 두고 있다.

‘연애세포’는 장혁, 김우빈, 김유정, 박선호, 남지현, 백성현, 오광록 등 초호화 캐스팅과 신구 배우들의 조합, ‘연애세포의 신’과 ‘연애세포 고양이’ 등 톡톡 튀는 캐릭터들의 조합으로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지난 2일 밤 12시 네이버 TV캐스트(http://tvcast.naver.com/lovecell)를 통해 일제히 공개된 ‘연애세포’는 총 3회로 스피디한 극 전개와 ‘모태 솔로남’ 마대충과 ‘미녀 톱스타’ 서린의 상상초월 로맨스라는 설정으로 몰입도를 높였다.

이에 ‘연애세포’는 4일 정오 기준 예고편 40만 3000뷰, 본편 44만 8천뷰로 총 85만 1천뷰라는 경이로운 기록을 세웠다. 이로써 조만간 100만뷰 돌파라는 기록도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연애세포’ 제작진은 “첫 방송부터 네티즌 분들이 뜨거운 반응을 보여주셔서 제작진도 놀라고 있다”면서 “화려한 캐스팅과 신선한 스토리까지 한 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연애세포’의 다음편 또한 흥미진진한 스토리가 펼쳐질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연애세포’는 포탈사이트 네이버를 통해 공개된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연애세포 고양이 네비(김유정)가 모태 솔로남 마대충(박선호)과 톱스타 서린(남지현)의 로맨스를 위해 연애속성 과외를 펼치는 판타지 로맨틱 코미디. 한국 콘텐츠 진흥원 만화 연계 콘텐츠 제작사업에서 지원받은 기대작이다.

총 15회인 ‘연애세포’는 11월 2일 밤 12시를 시작으로 주중 밤 12시에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공개된다.

글. 장서윤 ciel@tenasia.co.kr
사진. IHQ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