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브리싱
에브리싱
에브리싱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의 스마트 노래방 애플리케이션 ‘에브리싱(everysing)’이 지난 10월 2일부터 일본에서 서비스를 시작했다.

SM은 지난 5월 일본에서 에이벡스 뱅가드, 유니버설 뮤직 재팬과 합작법인 ‘에브리싱 재팬(everysing Japan)’을 설립했다. ‘에브리싱 재팬’은 일본 대표 가라오케 기업 씽(XING)사와 제휴해 지난 10월 2일 ‘에브리싱’ 서비스를 런칭, 오픈과 함께 일본 아이폰 앱스토어 음악 무료 카테고리 5위(10월 4일 기준)에 오르는 등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일본 ‘에브리싱’ 서비스 시작을 기념해 지난 10월 4, 5일 양일 간 도쿄 아지노모노 스타디움에서 성황리에 개최된 ‘SM타운 라이브 월드 투어 인 도쿄(SMTOWN LIVE WORLD TOUR Ⅳ in TOKYO)’에서 첫 프로모션을 진행, ‘에브리싱’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고 추첨을 통해 기념품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펼치기도 했다.

스마트 노래방 애플리케이션 ‘에브리싱’은 지난 2013년 6월 국내에 런칭, 노래를 부르는 데 그치지 않고 녹음 및 녹화 기능을 포함하여 오디션 참가, SNS 공유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현재 아이폰 및 안드로이드를 통해 약 200만 다운로드를 기록 중이다. ‘에브리싱’은 구글 플레이(Google Play) 한국 스토어 노래방 1위 애플리케이션으로 사랑받고 있음은 물론 ‘2013 구글 플레이 앱 어워즈(Google Play App Awards)’에도 선정됐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SM엔터테인먼트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