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비
바비
바비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의 ‘뉴 유닛’ 티저 이미지 속 의문의 남자는 바비(BOBBY)인 것으로 밝혀졌다.

YG는 4일 오후 2시 YG 공식 블로그를 통해 11일 출격할 ‘뉴 유닛’ 두 번째 주인공 바비 이미지를 공개했다. 티저에는 화이트 티셔츠에 블랙 재킷을 착장한 바비가 막대 과자를 입에 물고 환하게 웃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또 ‘FEAT. 바비(BOBBY)’라는 문구가 명시돼 있어 바비가 이번 YG ‘뉴 유닛’의 피처링을 맡게 됐음을 알렸다.

YG는 앞서 3일 ‘뉴 유닛’ 첫 번째 멤버인 이하이를 공개한 바 있다. 티저를 접한 네티즌들은 이하이의 소울풀한 목소리와 바비의 랩핑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내며 아직 베일에 싸여 있는 나머지 여자 가수가 누구인지 예상하고 있다.

바비는 지난 해 서바이벌 오디션 엠넷 ‘윈(WIN:Who Is Next)’에서 B팀의 멤버로 얼굴을 알렸으며 당시 남다른 끼와 재능을 선보여 많은 사랑을 받았다. 또 올해 방송된 엠넷 ‘쇼미더머니3’를 통해 화려한 플로우의 랩핑, 어린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특유의 여유 가득한 무대 매너 등으로 이목을 모았다. 타고난 박자감과 리듬감을 선보이며 실력 있는 래퍼로 화제를 모은 바비는 ‘쇼미더머니3’에서 최종 우승의 영광을 안았다.

현재 바비는 YG의 새 보이그룹 아이콘(iKON)의 멤버로 데뷔를 앞두고 있으며 서바이벌 프로그램 ‘믹스앤매치(MIX & MATCH)’에서 뛰어난 실력으로 주목 받고 있다. 정식 데뷔 전부터 많은 화제를 몰고 다니며 인기몰이한 바비가 이번 ‘뉴 유닛’에서 어떤 모습을 선보일 지 기대감을 모은다.

오는 11일에 발표될 ‘뉴 유닛’은 뮤직비디오 공개 및 활발한 방송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YG엔터테인먼트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