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범수
가수 김범수
가수 김범수

케이블채널 Mnet ‘슈퍼스타K6(이하 슈스케6)’의 심사위원 김범수가 참가자 김필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31일 오후 서울 동대문구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열린 ‘슈스케6’ 기자간담회에 참석한 김범수는 “가장 기억에 남는 노래는 김필이 부른 ‘얼음요새’”라며 “원래 인기가 있던 곡을 리메이크하는 건 의미 있고 필요한 작업이기도 하다. 하지만 김필이 조금은 비주류라고 할 수 있는 곡들을 선곡해 다시금 음원 차트에 이름을 올리게 한 건 대단한 일이라고 생각한다. 참 기특하다”고 말했다.

이어 “더이상 순위가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한다. 그간의 방송을 통해 실력은 검증 받을 만큼은 다 받았다. 이제는 참가자들이 공연 위주로 매회 본인들이 만족할 만큼 무대를 풀어나갈 수 있느냐가 중요할 것 같다”는 말로 경연을 앞둔 참가자들에게 당부의 메시지를 전했다.

‘슈스케6’는 신인가수를 발굴하는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현재 곽진언, 김필, 송유빈, 장우람, 버스터리드, 임도혁 등 참가자가 가려진 상태다. TOP6 참가자들의 네 번째 생방송 무대는 31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글. 김광국 realjuki@tenasia.co.kr
사진제공. CJ E&M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