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세포’ 릴레이 응원에 참여한 엄기준
‘연애세포’ 릴레이 응원에 참여한 엄기준
‘연애세포’ 릴레이 응원에 참여한 엄기준

스타들의 ‘연애세포’ 릴레이 응원이 계속되고 있다.

이번에는 엄기준이다. 유연석, 이광수, 조인성에 이어 엄기준이 ‘연애세포’를 위한 응원 메시지를 남겼다. 29일 오후 3시 ‘연애세포’ 측은 네이버 티브이캐스트(TV CAST)를 통해 엄기준의 응원 메시지가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

앞서 ‘연애세포’는 장혁, 김우빈, 김유정, 박선호, 포미닛 남지현, 백성현 등 역대급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에 유연석, 이광수, 조인성 등 톱스타들의 대대적인 응원이 이어지고 있다.

세 번째 주자로 나선 엄기준은 뮤지컬 ‘레베카’ 공연으로 인한 바쁜 스케줄에도 ‘연애세포’를 응원하는 메시지를 남겨 눈길을 끈다. 공개된 영상 속 화려한 분장이 돋보이는 엄기준은 “사랑하고 싶으신 분들, 꼭 솔로를 탈출하고 싶으신 분들은 꼭 봐야 되는 드라마 같다”며, 주먹을 불끈 쥐고 “웹드라마 ‘연애세포’ 파이팅”을 외쳐 ‘연애세포’에 대한 응원을 아끼지 않았다.

엄기준의 영상은 한껏 고조된 ‘연애세포’의 응원 열기에 불을 지핀 것은 물론 유연석, 이광수, 조인성, 엄기준을 이을 다음 타자는 누구일지 지금껏 만나볼 수 없던 초호화 응원 퍼레이드에 관심을 높였다.

‘연애세포’는 2010년 7월부터 2012년 3월까지 포탈사이트 네이버를 통해 공개된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연애세포 고양이 네비(김유정)가 모솔남 마대충(박선호)과 톱스타 서린(남지현)의 로맨스를 위해 연애속성 과외를 펼치는 판타지 로맨틱 코미디. 한국 콘텐츠 진흥원 만화 연계 콘텐츠 제작사업에서 지원받은 기대작이다.

‘연애세포’는 11월 3일 자정 0시 포탈사이트 네이버를 통해 1회가 첫 방송된다.

글. 송수빈 인턴기자 sus5@tenasia.co.kr
사진제공. 연애세포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