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아이언맨’ 스틸
KBS2 ‘아이언맨’ 스틸
KBS2 ‘아이언맨’ 스틸

KBS2 수목드라마 ‘아이언맨’의 배우 이동욱이 그려나갈 행보에 궁금증이 모인다.

지난 ‘아이언맨’ 13회 방송에서는 병으로 죽은 줄만 알았던 태희(한은정)가 살아있을 지도 모른다는 사실을 알게 된 홍빈(이동욱)이 심리적으로 흔들리는 모습을 보였다. 이에 세동(신세경)과 사랑을 키워나가며 변화와 성장을 거듭하던 그가 혼란스러운 상황에 처할 것이 예고돼 이목을 사로잡고 있는 것.

이미 아들 창(정유근)과 함께 그들만의 장례식으로 태희를 떠나보냈던 홍빈은 세동과 더욱 각별한 사이로 발전하며 떼려야 뗄 수 없는 연인사이가 된 상황이었기에 더욱 불안감을 자아내고 있다.

첫 사랑 태희의 이름이 홍빈 앞에 갑작스레 등장하게 되면서 오직 세동만을 향해 있었던 그의 마음이 새로운 전환점을 맞이하는 것인지 호기심을 유발한다. 무엇보다 태희의 생존여부가 아직 확실하지 않은 가운데, 세동을 앞에 두고 그녀를 찾아 헤맬 홍빈의 태도가 두 사람 사이에 어떤 심리변화를 일으킬지 관심을 모은다.

‘아이언맨’ 관계자는 “이번 주 방송에서는 태희의 존재가 홍빈에게 상기되면서 이야기의 판도가 뒤집히게 될 것”이라며 “시청자들의 허를 찌르는 흥미진진한 전개가 펼쳐질 테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새로운 반전 전개를 보이고 있는 ‘아이언맨’ 14회는 29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글. 이제현 인턴기자 leejay@tenasia.co.kr
사진제공. 아이에이치큐, 가지컨텐츠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