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라
클라라


클라라

배우 클라라가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 2위에 선정됐다.

미국 저명한 패션 매거진 ‘모드’는 한국시각으로 28일 ‘2014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 100인'(Mode Lifestyle Magazine’s 100 Most Beautiful Women In The World 2014 List)을 발표했다.

클라라는 미국 모델이자 배우인 Tania Marie Caringi에 이어 2위를 차지했다. 클라라의 뒤를 이어 3위는 Cristina Maria Saracut, 4위는 Jessica Alba(제시카 알바), 5위는 Alessandra Ambrosio , 6위는 Scarlett Johansson(스칼렛 요한슨), 7위는 Beyonce(비욘세), 8위는 Candice Swanepoel, 9위는 Adriana Lima, 10위는 Angelina Jolie (안젤리나 졸리) 순이었다.

매거진 ‘모드’는 “아시아 최초로 모드 매거진 표지모델로 선정될 만큼 매력적인 외모와 밝은 이미지를 갖고 있다”며 “한국에서 영화, 모델, 배우, 가수 등 만능 엔터테이너로 활동하면서 클라라만의 밝고 다양한 이미지를 선보인 것이 미국 심사위원단에게 아시아를 넘어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이라는 인식을 얻어 득표를 많이 받은 것 같다”고 설명했다.

클라라는 “국내 뿐 아니라 해외에서 좋은 마음으로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드린다. 이번 기회로 국내외 팬들에게 더욱 감사하다는 말을 꼭 전하고 싶다. 늘 주어진 역할에 최선을 다하고 부족하지만 늘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력을 행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클라라는 최근 ‘패션왕 코리아2’에서 최범석 디자이너와 한 팀을 이뤄 최종 우승을 확정지어 패셔니스타로 자리매김했다.

글. 윤소희 인턴기자 sohee816@tenasia.co.kr
사진제공. 클라라코리아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