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매직아이’ 스틸
SBS ‘매직아이’ 스틸


SBS ‘매직아이’ 스틸

배우 강성진이 MBC ‘일밤-아빠 어디가(이하 아빠 어디가)’ 출연 불발 이유를 공개한다.

28일 방송되는 SBS ‘매직아이’에서 강성진은 자신이 현재 꽂혀 있는 것으로 ‘아들과 수다 떨기’를 꼽았다. 8살 아들 강민우 군과 대화하는 것이 자신에게는 큰 의미가 있는 취향이라는 것. 이를 설명하는 과정에서 강성진과 강민우 군이 2년 전 ‘아빠 어디가’에 출연할 뻔했던 사연이 공개된다.

강성진은 “당시 아빠와 아들이 함께 하는 프로그램에 출연 제의를 받았다. 프로그램의 취지가 너무 좋아서 아들과 함께 제작진 미팅까지 했다”고 회상했다. 하지만 결과적으로 강성진 부자의 ‘아빠 어디가’ 출연은 무산됐다. 강성진 아들 강민우 군의 ‘선택적 함구증’으로 인해 방송 출연이 힘들었던 것.

강성진은 “나에게는 굉장히 아프고 속상한 일이었다. 고민 끝에 아이를 데리고 병원에 갔다”고 어렵게 말문을 연 뒤 아들 강민우 군과 어떤 시기를 보냈는지, 강민우 군이 어떻게 ‘선택적 함구증’을 극복했는지 등을 자세하게 설명한다.

뿐만 아니라 이날 방송에는 ‘선택적 함구증’에서 벗어난 강성진 아들 강민우 군이 직접 등장해 밝고 즐거운 모습을 보여줬다고. 이에 ‘매직아이’ 4MC와 게스트들 모두 환한 미소로 박수를 쏟아냈다는 후문이다.

이날 방송에는 강성진 부자 외에도 배우 김수로, 성두섭, 개그우먼 신보라가 출연해 자신의 취향을 소개한다. 방송은 28일 오후 11시 15분.

글. 이제현 인턴기자 leejay@tenasia.co.kr
사진제공. SBS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