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쿡킹 코리아’ 김호윤 셰프(왼쪽)와 페이 스틸컷
‘쿡킹 코리아’ 김호윤 셰프(왼쪽)와 페이 스틸컷
‘쿡킹 코리아’ 김호윤 셰프(왼쪽)와 페이 스틸컷

SBS ‘쿡킹 코리아’에 출연 중인 요리하는 아이돌 미쓰에이 페이가 요리 서바이벌에 대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쿡킹 코리아’는 1년 365일 그 밥에 그 나물이 지겨운 시청자 여러분에게 스타와 셰프가 콜라보레이션 맛 대결로, 뻔 하지 않고 어렵지 않은 국민래시피를 제안하는 신개념 푸드 오디션 프로그램.

오는 10월 31일 첫 방송되는 ‘쿡킹 코리아’에 출연 중인 미쓰에이 페이는 다른 출연자들 보다 자신이 더욱 유리한 조건에 있다며, 요리 서바이벌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페이는 요리 서바이벌 경험과 중국 요리를 다른 멤버들 보다 잘 할 수 있는 것을 그 이유로 꼽았다.

김호윤 셰프와 함께 도전에 나서게 되는 미쓰에이 페이는 “자신 있다. 서바이벌 경험이 도움이 될 것 같고, 중식도 할 줄 알기 때문에 다른 멤버들보다 유리할 것이다. 나는 요리에 대한 열정이 많이 있다고 생각한다, 요리 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요리를 배울 수 있어서 좋다. 많이 배워서 실력을 업그레이드하고 싶다.”라며 서바이벌과 요리 실력에 대한 자신감과 욕심을 보였다.

가수 이현우, 배우 심이영, 배우 박잎선, 걸그룹 미쓰에이의 페이, 개그우먼 김효진 등 연예계 손맛 고수들과 루이강, 배승민, 토니오(SBS ‘좋은 아침’ 고정 셰프), 이원일, 김호윤 등 훈훈한 외모를 가진 훈남 셰프들의 맛 대결 SBS ‘쿡킹 코리아’는 오는 31일 오후 6시 20분 첫 방송된다.

글. 송수빈 인턴기자 sus5@tenasia.co.kr
사진제공. SBS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