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뮤지스 이유애린 트위터, 블로그 캡처
나인뮤지스 이유애린 트위터, 블로그 캡처
나인뮤지스 이유애린 트위터, 블로그 캡처

걸그룹 나인뮤지스 멤버 이유애린이 블로그 활동을 통해 나인뮤지스의 털털한 일상을 공개했다.

이유애린은 27일 오후 자신의 트위터에 입술을 내민 사진과 “다시 블로그시작’-‘♡”이라는 멘트를 게재하며 블로그 재개 사실을 알렸다.

이유애린의 블로그는 지난 8월 24일부로 업데이트 게시물이 없었으나 27일 “안녕하세요. 열심히 먹고 돌아다니는 애린느가 되겠습니다. 쏠쏠한 정보도 많이 올리려 노력할게요”이라고 운을 뗀 뒤 여러장의 근황 사진을 올렸다.

이어 나인뮤지스 멤버들의 치즈 등갈비 먹방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나인뮤지스 멤버 현아, 경리, 민하, 혜미, 성아 등 나인뮤지스 멤버들이 치즈 등갈비를 먹고 있다. 특히 야무지게 등갈비를 뜯어 먹고 있는 경리가 눈에 띈다. 거침 없는 등갈비 먹방이 털털 끝판왕의 모습을 자랑했다.

이유애린이 트위터를 통해 블로그 재개 사실을 알림과 동시에 많은 나인뮤지스의 팬들은 기쁜 마음을 전하고 있어 앞으로의 블로그 활동에 기대감을 높인다. 나인뮤지스는 평소 트위터,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거리낌 없는 소통을 펼쳐와 색다른 매력을 자랑하고 있다.

나인뮤지스 현재는 새 앨범 작업 준비에 한창이다. 멤버 문현아는 최근 인디밴드 스무살의 새 앨범 수록곡 ‘지워지지 않는 11자리 번호’ 피처링에 참여해 오랜만에 목소리를 들려줬다.

글. 이제현 인턴기자 leejay@tenasia.co.kr
사진. 나인뮤지스 공식 트위터, 이유애린 트위터, 블로그 캡처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