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팝업스토어_
TS팝업스토어_
TS엔터테인먼트 팝업스토어에 대한 팬들의 관심이 뜨겁다.

TS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6일까지 약 10일간 진행하기로 계획됐던 팝업스토어가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다음달인 11월 2일까지 연장 운영하기로 결정했다.

힙합 듀오 언터쳐블(슬리피 디액션)와 그룹 시크릿(전효성 정하나 송지은 한선화), B.A.P(방용국 힘찬 대현 영재 종업 젤로), 그리고 배우 한수연이 소속된 TS엔터테인먼트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소속 아티스트의 다채로운 굿즈를 선보여 호응을 얻고 있다.

그중 글로벌 신성 B.A.P의 상징적인 캐릭터 ‘마토키(MATOKI)’ 상품은 다양한 품목과 실용성 있는 디자인으로 팬들뿐 아니라 제2롯데월드를 방문하는 대중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마토키는 ‘마스크를 쓴 토끼’라는 뜻으로 흥미로운 스토리텔링과 귀여운 표정이 인상적인 캐릭터다.

매장 곳곳에 놓인 커다란 마토키 인형과 아티스트 굿즈는 물론, 팝업스토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도 인기다. 현재 TS엔터테인먼트는 스마트폰 마토키 게임을 다운 받고 이를 인증한 팬에게 마토키 스티커를 증정하며, 엽서 이벤트에 참여한 팬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아티스트에게 직접 친필 답장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팬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힘입은 연장 운영을 기념해 매장을 방문한 모든 고객에게 즉석 사진인화 이벤트를 진행한다.

TS엔터테인먼트 측은 “얼마 전 TS E-SHOP을 새롭게 오픈 했지만, 팬들과 더욱 가까이 만나볼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고자 팝업스토어를 진행하게 됐다”며 “새로운 굿즈와 잠시 쉬어갈 수 있는 카페까지, ‘TS엔터테인먼트 팝업스토어 With MATOKI’가 소속 아티스트의 팬들에게 좋은 선물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TS엔터테인먼트 팝업스토어는 오는 11월 2일까지 잠실 제2롯데월드 캐쥬얼동 4층 IKON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TS엔터테인먼트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