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생애 봄날’에 방문한 서현
‘내 생애 봄날’에 방문한 서현
‘내 생애 봄날’에 방문한 서현

소녀시대 서현이 최수영의 드라마 촬영 현장을 깜짝 방문해 우정을 과시했다.

서현은 21일 용인에 위치한 MBC 수목 미니시리즈 ‘내 생애 봄날’의 세트촬영장을 찾았다.

츄러스와 음료 등 푸짐한 간식 선물을 들고 방문한 서현은 배우들과 스태프에게 푸짐하고 여유로운 휴식시간을 선사했다. 해맑은 미소로 일일이 간식을 나눠줬고 “저도 양떼”라며 ‘내 생애 봄날’의 열혈 애청자임을 밝힌 서현은 언니 최수영의 어깨를 으쓱하게 만들었다.

“평소에도 수영 언니를 ‘봄테파네트’라고 부른다”며 드라마에 대한 애정을 드러낸 서현은 특히 학수고대하던 배우 감우성과의 만남에 설렘을 감추지 못 했다. 기념촬영과 감우성과의 대화에서는 행복한 미소를 지으며 팬심을 드러내기도 했다.

귀여운 동하의 아이들 푸른이(현승민)와 바다(길정우)와도 함께 자신의 스마트폰에 인증샷을 남기며 현장에서 훈훈한 추억을 만들었다.

서현은 이날 자신의 트위터에 “‘내 생애 봄날’ 촬영장 분위기는 정말 봄처럼 따뜻했어요. 부러워요. 마지막 방송까지 본방사수합시다. 봄이 언니 화이팅”이라고 응원의 메시지를 게재하기도 했다.

23일 방송된 ‘내 생애 봄날’ 14회분에서는 언제 꺼질지 모르는 삶 앞에서도 조심스레 사랑을 키워나가는 강동하(감우성)와 이봄이의 여정이 그려졌다. 사랑에 대한 성찰을 따뜻한 시선으로 섬세하게 그려내 인기를 모으고 있는 ‘내 생애 봄날’은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글. 윤소희 인턴기자 sohee816@tenasia.co.kr
사진제공. 드림이앤엠, 후너스엔터테인먼트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