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과’ 뮤직비디오 캡처
‘사과’ 뮤직비디오 캡처


‘사과’ 뮤직비디오 캡처

배우 김민준이 바비킴의 신곡 ‘사과’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김민준은 22일 4년 만에 컴백한 바비킴의 타이틀곡 ‘사과’ 뮤직비디오 주인공으로 출연해 든든한 지원군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두 사람은 지난 2009년 방영된 MBC 주말기획드라마 ‘친구, 우리들의 전설’의 준석(김민준) 테마곡을 바비킴이 부르게 되면서 첫 인연을 맺었다. 평소 바비킴의 음악 팬이었던 김민준은 이번 뮤직비디오 출연 제의를 받자마자 아무런 망설임 없이 한 번에 수락을 했다고 알려졌다.

가수 이적이 작사를 맡고, 트럼펫 연주가인 바비킴의 아버지 김영근이 연주에 참여한 ‘사과’의 뮤직비디오는 일본 현지 올로케로 촬영됐다.

김민준은 이 뮤직비디오에서 떠나보낸 연인을 그리워하는 한 남자의 마음을 섬세하면서도 절제된 감정 연기로 표현해내 애절함을 배가시키고 있다. 특히 깊이가 느껴지는 김민준의 쓸쓸한 눈빛은 바비킴의 독보적인 보이스, 애잔한 트럼펫 연주와 완벽하게 어우러져 슬픈 감성을 더욱 극대화시킨다는 평이다.

김민준은 최근 SBS ‘잘 먹고 잘 사는 법-식사하셨어요?’를 통해 솔직하고 소탈한 매력과 함께 다정다감한 면모를 뽐내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으며 오는 26일 2부가 방송된다.

글. 송수빈 인턴기자 sus5@tenasia.co.kr
사진제공. 벨액터스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