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즐거운 가(家)!’ 스틸
SBS ‘즐거운 가(家)!’ 스틸


SBS ‘즐거운 가(家)!’ 스틸

SBS 예능프로그램 ‘즐거운 가(家)!(이하 즐거운 가)’가 연예인들의 전원생활 도전기를 리얼하게 그려내며 ‘무공해 버라이어티’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오는 11월 12일부터 오후 11시대 정규 편성을 확정지었다.

‘즐거운 가’는 도시 생활에 익숙한 연예인들이 각박한 도시에서 벗어나 자연 속에서 직접 집을 짓고 사는 전원생활 도전기를 그린 리얼 버라이어티이다. ‘즐거운 가’는 특히 개그맨 김병만, 장동민, 배우 이재룡, 송창의, 정겨운, 그룹 비투비 민혁, 걸그룹 걸스데이 민아가 출연하며 예능에서 볼 수 없었던 신선한 라인업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즐거운 가’의 오후 11시대 정규 편성에 대해서는 최근 관심을 모으고 있는 5도 2촌 (5일은 도시에서 2일은 시골에서 전원생활)의 생활을 리얼하게 보여주어 진정성이 통했다는 평가. 이로 인해 ‘즐거운 가’는 지난 19일 방송에서 동시간대 1위로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기도 했다.

현재 ‘즐거운 가’의 집짓기는 거의 완성된 상태로 앞으로 지역 주민들과 교류를 하며 가축을 키우고 수확물을 생산하는 등 모든 것을 직접 해나감으로써 전원생활의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즐거운 가’의 제작진은 “한가로운 시골에서 일상의 하루를 살아가는 것만으로도 멤버들은 도시에서 느끼지 못한 삶의 행복을 느끼고 있다. 이들의 자연스러운 모습을 여과 없이 보는 것에서 시청자들이 큰 만족을 얻고 즐거워하시는 것 같다”라고 전했다.

오는 11월 12일 부터 오후 11시에 정규 편성된 ‘즐거운 가’는 11월 12일 전까지는 평소대로 매주 일요일 오후 4시에 방송된다.

글. 이제현 인턴기자 leejay@tenasia.co.kr
사진제공. SBS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