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도 칸타빌레’ 스틸컷
‘내일도 칸타빌레’ 스틸컷
‘내일도 칸타빌레’ 스틸컷

KBS2 ‘내일도 칸타빌레’고경표와 주원이 눈을 즐겁게 만드는 훈훈한‘남남(男男) 케미’로 촬영장을 환하게 만들고 있어 눈길을 끈다.

22일 ‘내일도 칸타빌레’ 제작사 측은 입가에 미소가 떠나지 않는 주원 고경표의 촬영장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다정한 모습의 고경표와 주원의 모습이 담겨져 있다. 두 사람은 촬영이 쉬는 시간에도 떨어질 줄 모르고 장난을 치거나 대본을 함께 맞춰 보는 등 남다른 케미를 과시하고 있다. 두 사람은 틈날 때마다 연기와 바이올린 연주에 대한 의견을 나누며 더 좋은 연기 호흡을 이끌어내려 부단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것이다. 보기만 해도 설레는 훈남들이 머리를 맞대고 무언가에 몰두하고 있는 모습은 여심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또 주원은 누구보다 재치 넘치고 장난기가 많은 고경표에 웃음을 터트리기 일쑤다. 바쁜 촬영 일정 속에서도 촬영장을 해피 바이러스로 가득 채우는 고경표는 카메라를 향해 손가락으로 애교 만점 브이 포즈를 취하는 것도 잊지 않았다.

고경표는 똘끼 충만 자뻑 지존 유일락 역을, 주원은 세계적인 지휘자를 꿈꾸는 까칠 완벽남 차유진 역을 맡아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열연을 펼치고 있다. 특히 유일락은 차유진과의 협주 이후 설내일(심은경)이 질투할 정도로 껌딱지 본능을 발휘, 차유진 옆에 척 달라붙어 있는 인물로 보는 이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아군인지 적군인지 모를 정도의 엉뚱 살벌한 발언을 해대는 것은 물론 주체할 수 없는 끼와 자유분방함은 차유진의 혈압 상승 포인트다. 하지만 버럭거리는 차유진에 금방 꼬리는 내리는 유일락의 귀여운 면모는 그를 미워할 수 없게 만든다. 티격태격하면서도 서로에게 성장을 위한 자극을 주는 두 사람은 앞으로도 큰 재미와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지난 방송에서는 슈트레제만(백윤식)을 대신해 S오케스트라의 지휘를 맡게 된 차유진이 조금씩 단원들을 이해하고 소통하는 과정이 유쾌하면서도 감동적으로 그려져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차유진이 이끄는 S오케스트라는 완벽하게 연주에 성공해 해체 위기에서 벗어날 수 있을지 궁금증을 더한다.

‘내일도 칸타빌레’는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글. 송수빈 인턴기자 sus5@tenasia.co.kr
사진제공. 그룹에이트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