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수(위), 김기범
김지수(위), 김기범


김지수(위), 김기범

그룹 에픽하이 정규 8집 ‘스포일러(SPOILER)+헤픈엔딩(HAPPEN ENDING)’ 뮤직비디오 속 남녀주인공 김지수와 김기범이 화제다.

지난 21일 자정 공개된 에픽하이의 정규 8집 ‘신발장’ 더블 타이틀곡인 ‘스포일러+헤픈엔딩’ 뮤직비디오에서 김지수와 김기범은 사랑에 빠진 두 남녀가 식어가는 감정을 조금씩 깨닫고 이별을 예감하는 모습을 섬세하고 감각적으로 연기했다.

‘스포일러’는 연인이 더 이상 사랑하지 않는다고 느껴지는 순간들이 마치 영화의 끝을 알리는 스포일러라는 참신한 비유의 곡이다. 현재 각종 온라인 음원차트 1위를 점령하고 있는 ‘헤픈엔딩’은 롤러코스터 조원선의 무심한 듯 쓸쓸한 목소리와 꾸밈없는 가사로 잦은 이별을 겪는 이들을 위로하는 노래다.

특히 김지수는 YG가 선보일 새 걸그룹 멤버로 알려져 포털사이트 검색어 1위에 오르는 등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김기범은 지난 2012년 S/S 서울콜렉션 장광효 디자이너의 카루소 패션쇼로 데뷔한 YG 케이플러스 소속의 모델이다. 올해 20세로 187cm의 균형잡힌 몸매를 자랑하는 김기범은 고등학교 2학년때부터 모델로 데뷔해 고태용, 최범석, 곽현주, 홍승완 등 내로라하는 디자이너의 패션쇼 무대에 섰고, 엘르, W, 지큐 등 매거진 화보촬영을 진행한 이력을 지니고 있는 모델계 샛별이다.

에픽하이의 정규 8집은 음원 공개와 동시에 국내 최대 음원사이트 멜론 등 8개 음원차트 정상 및 줄세우기, 아이튠즈 7개국 1위 등 폭발적인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YG엔터테인먼트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