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S
그룹 S
그룹 S의 신곡 ‘하고 싶은 거 다(Without You)’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된다.

S는 22일 오후 유튜브 SMTOWN 채널, 페이스북 SMTOWN 페이지 및 네이버 TV캐스트 SMTOWN 채널 등을 통해 11년만에 돌아온 S의 새로운 음악과 모습을 만날 수 있는 새 미니앨범 타이틀 곡 ‘하고 싶은 거 다(Without You)’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 S를 기다려 온 음악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번 타이틀곡 ‘하고 싶은 거 다(Without You)’가 사랑하는 사람과 헤어진 후 느껴지는 일상의 쓸쓸한 마음을 담은 어쿠스틱 팝 발라드곡이다. 뮤직비디오 티저도 사랑과 이별에 관한 이야기를 담은 감각적인 영상으로 구성해 이번 신곡에 대한 관심을 한층 높일 전망이다.

더불어 S는 오는 23일 Mnet ‘엠카운트다운’, 24일 KBS2 ‘뮤직뱅크’, 26일 SBS ‘인기가요’ 등 일주일간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하고 싶은 거 다(Without You)’ 무대를 선사하며 스페셜 활동에 나서, 세 사람의 아름다운 하모니로 가을 감성을 자극할 것으로 기대된다.

S의 새 미니앨범 ‘어텀 브리즈(Autumn Breeze)’ 전곡 음원은 오는 24일 정오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새 음반은 27일 오프라인 발매된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SM엔터테인먼트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