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4년 10월 22일 실시간 검색어의 주인공은 배우 박효주다.

매직아이 캡처
매직아이 캡처


# 박효주의 솔직 털털 입담

배우 박효주가 ‘매직아이’에서 선보인 입담으로 관심을 얻고 있다.

지난 21일 방송된 SBS ‘매직아이’에서는 SBS 월화드라마 ‘비밀의 문’에 출연 중인 배우 장현성, 최원영, 김명국, 박효주가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박효주는 “내 안에 섹시함이 있었다”며 “기생이나 마담 역할을 즐기고 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에 이효리도 “콧소리가 장난 아니다”며 박효주의 섹시에 감탄했다.

문희준도 박효주에게 사심을 드러냈다. 박효주가 “요즘 지방축제에 꽂혀 있다”며 경북 포항 구룡포 축제와 과메기를 극찬하자 문희준은 “이런 이야기를 들으니까 내가 너무 여행을 다니지 않았다는 생각이 든다”며 “함께 여행 가고 싶다”고 고백하기도 했다.

박효주는 문희준에게 음식을 먹여주기도 하는 등 묘한 핑크빛 기류를 형성하기도 했다. 이에 힘입어 박효주는 방송 다음날 오전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화제를 모으는 중이다.

박효주는 현재 ‘비밀의 문’에서 운심 역으로 출연 중이며 tvN ‘로맨스필요해3′ 이민정 역, 영화 ‘타짜-신의 손’에서 작은 마담으로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TEN COMMENTS, 박효주가 추천하는 지방 축제 리스트를 꼽아봐야겠어요.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SBS ‘매직아이 ‘캡처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