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타K6′
‘슈퍼스타K6′
‘슈퍼스타K6′

Mnet ‘슈퍼스타K6’ 두 번째 생방송에서 김필, 임도혁, 곽진언이 나란히 톱8에 올랐다.

지난 17일 CJ E&M 일산 스튜디오에서는 ‘슈퍼스타K6’ 톱9 김필, 곽진언, 송유빈, 장우람, 임도혁, 브라이언 박, 버스터리드, 이준희, 미카의 두 번째 생방송 무대가 펼쳐졌다. 다음 라운드 진출자를 가리기 위한 두 번째 생방송 미션은 ‘러브송’이었다. 톱9은 첫사랑, 짝사랑, 부모님에 대한 사랑 등 사랑에 관한 다양한 생각과 마음을 담아 가을밤을 핑크빛 감동으로 수놓았다.

특히 이번 시즌 최대의 화제곡 ‘당신만이’의 주인공 김필, 임도혁, 곽진언이 심사위원 점수에서 1~3위를 차지하며 두각을 나타냈다. 무엇보다 김필은 지난 첫 생방송에 이어 2주 연속 최고 득점자가 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승열의 ‘기다림’을 선곡한 김필은 어머님을 향한 진심을 담은 노래로 “숨소리마저도 노래의 일부인 것 같다”는 심사위원의 극찬 속에 마성의 매력을 뽐냈다.

지난 첫 생방송에서 불안한 모습을 보였던 임도혁은 파워풀한 성량과 리듬감으로 박진영의 ‘키스 미’를 소화해 “무대를 즐기는 모습이 좋다”는 좋은 평가와 함께 반등을 일궈냈다. 십센치의 ‘안아줘요’를 선택한 곽진언도 그간 보여주지 않았던 밝고 경쾌한 분위기를 선보였다. 특히 마르지 않는 음악적 아이디어와 뛰어난 곡 해석력을 보여준 그의 무대에 심사위원들은 “미션을 가장 잘 이해한 참가자”라는 호평을 보냈다.

다른 참가자들도 혼신을 다한 노래로 수준 높은 무대를 선사했다. 조용필의 ‘모나리자’를 선곡한 버스터리드는 부드러움과 파워가 조화를 이룬 연주와 노래로 큰 호응을 얻었고 미카도 동양적인 애절함이 깃든 이선희의 ‘인연’을 부르며 가창력을 자랑했다. 과감하게 팝송 레퍼토리인 존 레전드의 ‘올 오브 미(All of me)’를 선택한 브라이언 박은 댄디하게 자른 헤어 스타일처럼 단아한 사랑 노래의 느낌을 전해줬으며 변진섭의 ‘너에게로 또다시’를 부른 이준희도 어려운 감성을 무난히 소화했다. 또 팀의 ‘사랑합니다’를 부른 송유빈과 김형중의 ‘그랬나 봐’를 선보인 장우람도 깔끔한 보이스와 호소력 짙은 감성으로 감동을 주었다.

결국 탈락의 고배는 브라이언 박에게 돌아가고 말았다. 결과 발표 후 브라이언 박은 “즐거웠고 우여곡절이 많았다. 배울 게 많았던 자리였다. 좋은 가르침에 감사한다”고 탈락 소감을 전했다.

생방송 직후 서태지의 모습이 등장하는 예고를 선보여 궁금증을 증폭시킨 ‘슈퍼스타K6’ 세 번째 생방송은 오는 24일 CJ E&M 일산 스튜디오에서 진행된다. 이어 오는 31일부터 4주 간은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으로 자리를 옮겨 무대를 이어간다. 결승전은 오는 11월 21일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열릴 예정이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Mnet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