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비긴 어게인
‘무한도전’ 비긴 어게인
‘무한도전’ 비긴 어게인

MBC ‘무한도전’이 400회 특집으로 ‘비긴 어게인(Begin Again)’을 펼친다.

‘비긴 어게인’은 멤버들이 두 명씩 짝을 지어 제작진의 개입 없이 24시간을 함께 보내는 모습을 담을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유재석과 정형돈은 행선지를 정하지 않고 무작정 길을 떠났다. 특유의 우유부단함과 감정기복의 궁합을 자랑한 두 사람은 부산, 경기도, 강원도 등을 갈팡질팡하며 예측 불가능한 일정을 진행했다. 장소 선정부터 끊이지 않는 불협화음을 보인 박명수와 정준하는 결국 박명수의 리드에 따라 바다낚시를 떠났다. 둘은 티격태격 다투면서도 이내 함께 음악을 즐기는 등 ‘하와 수’만의 특별한 케미를 보여줄 예정이다.

노홍철과 하하는 ‘친해지길 바라’ 특집을 방불케 하는 어색한 출발로 일정을 시작했다. 이내 이태원을 첫 번째 목적지로 정한 두 사람은 최근 노홍철이 즐겨 찾는 경리단길을 방문해 자유분방하고 이국적인 문화를 만끽했다. 특히 이번 특집에서는 노홍철의 최근 짝사랑 상대와의 만남 현장이 공개된다.

400회 방송에서는 ‘무한도전’ 공식 SNS를 통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는 ‘눈, 코, 입’ 패러디 뮤직비디오가 공개된다. ‘태음’으로 파격 변신한 유재석의 모습이 예고되면서 내용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무한도전’의 400회는 18일 오후 6시 20분에 방송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MBC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