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N ‘나쁜 녀석들’ 스틸
OCN ‘나쁜 녀석들’ 스틸
OCN ‘나쁜 녀석들’ 스틸

케이블채널 OCN ‘나쁜 녀석들’의 마동석, 강예원이 극과 극 캐릭터를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나쁜 녀석들’에서 냉철한 여 경감 유미영 역을 맡은 강예원과 마음 따뜻한 깡패 박웅철 역을 맡은 마동석은 정반대 캐릭터 연기와 함께 극 중 남다른 케미를 선보여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오직 출세만을 바라보고 ‘나쁜 녀석들’ 프로젝트에 뛰어든 유미영은 이른 나이에 높은 자리에 오른 성공한 여 경감이다. 야망과 독기로 똘똘 뭉쳐 뛰어난 능력을 갖고 있지만 피도 눈물도 없는 독종 캐릭터. 반면 박웅철은 온 몸에 칼자국이 가득하지만 자기 새끼만큼은 끔찍이 챙길 줄 아는 마음 따뜻한 깡패다.

특히 최근 방송분에서는 출세가도를 달리기 위한 유미영과 앞뒤 계산할 줄 모르는 박웅철의 케미가 드러나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경감’ 대신 ‘아가씨’라는 호칭으로 냉철한 유미영의 심기를 불편하게 하는 박웅철의 익살스러운 연기가 웃음을 자아내고 있는 것.

‘나쁜 녀석들’의 조문주PD는 “원칙을 지키는 냉정한 경감 역을 맡은 강예원은 극 중에서는 딱딱해 보일 수 있지만, 실제 성격은 쾌활하고 털털한 성격으로, 촬영장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하고 있다. 특히 정반대 캐릭터인 마동석과 묘한 케미로 극의 활력을 더하고 있다. 강예원은 ‘나쁜 녀석들’ 한 명 한 명의 캐릭터가 더욱 돋보일 수 있도록 ‘홍일점’ 역할을 잘 해주고 있다”고 전했다.

‘나쁜 녀석들’은 매주 토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글. 김광국 realjuki@tenasia.co.kr
사진제공. OCN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