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우유
딸기우유


딸기우유

걸그룹 크레용팝 유닛 딸기우유가 ‘직렬 5기통 춤’ 비화를 공개했다.

15일 오후 딸기우유는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데뷔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날 딸기우유는 타이틀곡 ‘오케이(OK)’의 포인트 안무를 묻는 질문에 후렴구 댄스를 선보였다. 포인트 안무의 이름에 대해 초아는 “사실 ‘빠빠빠’의 ‘직렬 5기통춤’은 노리고 만든 것이 아니라 팬 분들이 붙여주신 이름이다”고 말했다.

이어 딸기우유는 많은 우유 중 딸기우유가 유닛명이 된 이름에 대해 “둘 다 우유를 후식으로 먹을 만큼 좋아했다”며 “그것을 회사에서 알고 유닛이름으로 하자 했는데 여러 우유 중 딸기맛 우유가 유닛 이미지와 적합하다 생각해서 확정지었다”고 설명했다.

딸기우유는 크레용팝의 멤버 중 일란성 쌍둥이 초아와 웨이로 구성됐다. 딸기우유의 데뷔곡 ‘오케이(OK)’는 크레이지 사운드의 똘아이박을 필두로 피터팬, 신또, 미친기집애가 만든 곡으로 상상 속으로만 그려왔던 이상형의 이성에 대한 느낌을 귀여운 소녀감성의 가삿말로 표현했다. 이 외에도 딸기우유의 앨범에는 웨이의 자작곡 ‘알려주세요’, ‘헬로우(Hello)’, ‘필 소 굿(Feel So Good)’ 등 총 4곡이 수록됐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 팽현준 pangpang@tenasia.co.kr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