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과외_브래드_김성령_티처_변신
띠과외_브래드_김성령_티처_변신


‘띠과외’에 ‘버스커버스커’ 브래드가 특별 출연한다. ‘버스커버스커’ 멤버들 없이 오랜만의 지상파 단독 출연으로, ‘띠과외’의 애교담당 김성령의 스윗한 영어쌤으로 변신한 모습이 공개돼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오는 17일(금) 밤 10시 첫 방송되는 MBC 새 예능 프로그램 ‘띠동갑내기 과외하기’(이하 ‘띠과외’)는 적게는 12살, 많게는 60살 차이가 나는 띠동갑내기 어린 스승과 나이 많은 제자가 커플을 이뤄 영어-SNS-중국어를 배우는 기상천외 역발상 과외 프로젝트다.

‘띠과외’ 첫 방송에서는 김성령과 남다른 밀당케미를 보여주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성시경 대신에 스윗한 원어민 티처 ‘브래드’가 등장해 김성령의 숨겨진 영어 실력을 끄집어 낼 예정이다. 특히 브래드는 버스커버스커 멤버들 없이 오랜만의 지상파 단독 출연이어서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김성령은 의문의 문자를 받고 화사하게 웃으며 “선생님 바꼈어? 누군데?”라고 약간 설레는(?) 듯한 모습을 보였고, 이어 등장한 외국인 브래드의 등장에 당황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하지만, 애교 무장 폭풍 친화력의 소유자답게 ‘단호박쌤’ 성시경과 극과 극 매력을 발산하는 스윗영어쌤 브래드의 교육법에 적응하며 화기애애한 시간을 보냈다는 후문.

이에 과연 브래드가 김성령에게 어떤 영어 과외를 해줄지, 김성령의 ‘단호박쌤’ 성시경은 어디로 간 것인지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김성령&성시경, 송재호&진지희, 정준하&김희철 등 띠동갑 스타들이 선생님과 제자로 만나 버킷리스트를 배워보는 유쾌발랄 리얼 과외 버라이어티 ‘띠동갑내기 과외하기’는 오는 17일 금요일 밤 10시 MBC에서 첫 방송된다.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