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효신
박효신


박효신

가수 박효신의 단독 콘서트의 공연 티켓 예매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박효신의 단독 콘서트 ‘해피 투게더’는 15일 오후 8시부터 티켓 예매를 시작해 팬들을 만날 준비에 나선다.

이번 공연은 ‘어떤 일이 생길지라도 우린 함께 행복해질 거야’라는 공연 슬로건 아래 환상의 세계를 연상시키는 독특한 무대 구성과 판타지한 분위기로 관객들에게 역대 최고의 공연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올해로 데뷔 15주년을 맞이하는 박효신이 그간 들려준 수많은 히트곡들은 물론 올해 초 발매되어 국내 전 차트 1위는 물론 7개월이 지난 지금까지도 음원차트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는 ‘야생화’를 라이브로 처음 들려주는 자리로 공연 그 이상의 감동과 전율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소속사는 “박효신은 이번 공연을 위해 전체적인 공연 콘셉트는 물론 공연 타이틀, 포스터 이미지, 무대 연출, 의상 등 모든 과정을 직접 진두지휘하며 전력투구하고 있다”며 “올해는 특히 음 악인생 15년을 맞이한 박효신의 짧지 않은 시간을 함께 해준 팬들과 그동안 행복했던 기억들을 나누고 이야기하는 자리로 더욱 큰 의미를 가지고 있다”고 전했다.

박효신의 단독 콘서트 ‘해피 투게더’는 12월 13일~14일 양일간 올림픽공원 내 체조경기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티켓은 10월 15일 오후 8시에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글. 윤소희 인턴기자 sohee816@tenasia.co.kr
사진제공.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