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오! 마이베이비’
SBS ‘오! 마이베이비’
SBS ‘오! 마이베이비’

아빠보다 재미있고 엄마보다 자상한 육아의 달인 삼촌들이 떴다.

18일 방송되는 SBS ‘오! 마이 베이비’에서는 김태우의 두 딸 율자매가 god 대전 콘서트장을 방문하여 삼촌들과의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아무도 없던 콘서트 대기실에 god 삼촌들이 하나둘씩 얼굴을 보이자 김태우의 첫째 딸 소율은 삼촌들이 익숙한 듯 “삼촌”을 외치며 삼촌들에게 안겼다.

소율이를 가장 격하게 반겨준 것은 냉동인간 박준형이다. 박준형은 태우랜드에 버금가는 자이로드롭을 태워주며 소율이에게 거침없는 애정표현을 했다. 그러나 박준형의 과격한 놀이에 놀란 소율이는 삼촌의 마음과는 다르게 대성통곡을 해 박준형을 당황케 했다. 소율이에게 버림받은 박준형은 15년 전 재민이에게 보여주던 눈썹 웨이브를 선보이며 지율이의 마음을 얻기 위해 고군분투했다.

소율이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은 데니 삼촌과 호영 삼촌이었다. 마음만 앞서 거칠게 놀아준 박준형과 달리 데니안과 손호영은 부드러운 매력으로 소율이의 마음을 빼앗았다. 데니 삼촌과 호영 삼촌이 삼행시로 소율이에게 사랑을 고백했기 때문이다. 특히 15년 전에도 영락없는 왕엄마 같았던 호영 삼촌은 소율이의 모든 장난과 응석을 끝까지 웃으며 받아줬다. 두 삼촌에게 푹 빠져 노느라 심지어 아빠가 불러도 듣지 못하는 사태까지 발생했을 정도다.

이날의 하이라이트인 율자매를 사이에 둔 god 멤버들의 즉석 애정도 테스트에서 아빠와 삼촌들을 들었다 놨다 한 기가 막힌 결과가 나왔다는 후문이다. 율자매의 마음을 얻기 위해 15년 전 개인기 퍼레이드까지 보여준 god 삼촌들과 아빠 중 율자매는 과연 누구를 선택할지 궁금증을 모으고 있다.

삼촌 특집 ‘오! 마이 베이비’에서 재현되는 2014년판 god의 육아일기는 18일 오후 5시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글. 윤소희 인턴기자 sohee816@tenasia.co.kr
사진제공. SBS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