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TM ‘주먹이 운다’
XTM ‘주먹이 운다’
XTM ‘주먹이 운다’

케이블TV XTM의 리얼 격투 서바이벌 ‘주먹이 운다-용쟁호투’ MC를 맡고 있는 송가연을 흥분시킨 2대 2 태그매치가 오늘 밤 공개된다.

송가연은 14일 (화) 밤 12시에 방송되는 ‘주먹이 운다-용쟁호투’ (이하 ‘주먹이 운다’) 5회에서는 팀 드래곤과 팀 타이거의 도전자 6명이 각각 2명씩 짝을 지어 펼친 태그매치의 해설을 맡는다.

종합격투기의 전문 해설자인 김대환 해설위원, 함께 ‘주먹이 운다’ MC로 활약중인 윤형빈과 함께 도전자들의 숨막히는 대결의 순간 순간을 빠짐없이 시청자에게 전달하는 것. 김대환 해설위원이 기술이나 전략 등 전문적인 부분을 짚어주는 반면, 송가연은 초보 해설가답게 링 위의 선수들과 동화되어 혈기왕성한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평소 조용하면서도 귀여운 이미지를 벗어나 종합격투기 무대 앞에서는 피 끓는 파이터 기질을 유감없이 선보일 계획.

지옥의 전지훈련 첫날 밤에 기습적으로 열린 대결인 만큼, 2대 2 태그매치에서는 승부를 예측할 수 없는 혈투가 계속된다. 송가연은 순간적인 역습에 충격패를 당한 도전자를 보며 “아!” 하는 외마디 탄성을 지르는가 하면, 강력한 펀치러시로 상대를 압박하는 도전자에게는 “그래, 저렇게 싸워야 돼요!”라고 외치는 등 한껏 흥분한 어조로 목소리를 높이는 해설을 보여주고 있다.

글. 장서윤 ciel@tenasia.co.kr
사진. XTM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