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인비2
박인비2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4년 10월 13일 실시간 검색어에 이름을 올린 이름은 박인비다.

# 골프여제 박인비, ’10월의 신부’됐다

골프여제 박인비가 남기협 코치와 결혼식을 올렸다.

13일 오후 경기도 파주 서원밸리 골프장에서 박인비는 자신의 스윙 코치였던 남기협 코치와 결혼식을 올렸다.

앞서 박인비는 3월 유럽여자프로골프(LET) 투어 ‘미션 힐스 월드 레이디스 챔피언십’에서 우승한 뒤 직접 남기협 코치와의 결혼을 발표했다. 박인비는 예전부터 “남기협이 있어서 행복하다. 내 인생 자체가 편안하고 즐거워졌다”며 애정을 드러냈다.

이날 결혼식에는 세계적인 골프 선수들이 하객으로 참석한 가운데, 결혼식의 사회는 김제동, 축가는 정동하가 불러 박인비, 남기협 커플을 축복해주었다.

TEN COMMENTS, 골프 인생만큼 결혼생활도 나이스 샷!

글. 윤소희 인턴기자 sohee816@tenasia.co.kr
사진제공. 서원밸리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