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스틸
JTBC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스틸


JTBC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스틸

종합편성채널 JTBC ‘학교 다녀오겠습니다’가 안정적인 시청률과 화제성으로 토요일 저녁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지난 11일 오후 방송된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14회는 3.6%(닐슨코리아 수도권 유료가구 광고제외 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분당 최고 시청률은 5%. 동시간대 비지상파 프로그램 중 1위에 해당하는 성적이다. 이 시간대 비지상파 프로그램 중 3%를 넘어 4%에 육박하는 시청률을 보인 프로그램은 ‘학교 다녀오겠습니다’가 유일하다.

이날 ‘학교 다녀오겠습니다’는 인천외고편 마지막회를 내보냈다. 성동일, 윤도현, 남주혁, 강남, 허지웅, 오상진 등 출연자들이 인천외고에서의 마지막 일정을 보내고 학생들과 이별하는 과정이 전파를 탔다. 방송 내내 거침없는 친화력과 털털한 모습을 보여준 강남과 허지웅이 헤어지는 순간 돌연 눈물을 보여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했다.

이어 박명수, 에네스 카야, 줄리안 퀸타르트가 합류한 인천사대부고 편 예고가 나가 다음회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새 출연자에 대한 대중의 관심이 큰 만큼 인천사대부고편에서 또 한 차례 최고시청률을 경신할 수 있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학교 다녀오겠습니다’는 지난 7월 12일 2.5%의 시청률로 출발했다. 성인 출연자들이 고등학교에서 10대들과 함께 하는 과정을 통해 재미 뿐 아니라 세대 간 소통의 장을 제공하고 있다. 방송은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40분.

글. 이제현 인턴기자 leejay@tenasia.co.kr
사진제공. JTBC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