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서진
배우 이서진
배우 이서진

배우 이서진이 ‘CJ 크리에이티브 포럼3-농담(農談), 맛있는 농사 이야기(이하 CJ 포럼)’에 참석해 경제학도로의 지식과 남다른 입담을 과시했다.

12일 여의도 서울 마리나에서 개최된 ‘CJ 포럼’에서는 농사로 인생을 바꾼 30대 젊은이들과 함께 이서진, CJ E&M 이명한 CP, 권우중 셰프, 농업전문가 권영미가 ‘농사’를 주제로 진솔한 대화를 나눴다.

이날 이서진은 ‘농촌 체험 프로그램’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던 중 일부 농가에서 진행 중인 ‘농촌 밤거리 걷기’에 대해 “사기성이 짙다. 하지만 마케팅 측면에서는 가치가 있는 것 같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농촌 클라우딩 펀딩’을 도입한 박종범 씨의 이야기에는 “구체저인 투자 방식과 수익률이 어떻게 되느냐”며 경제학도로서의 지식을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올해로 세 번째 개최를 맞은 ‘CJ 포럼’은 ‘농담(農談), 맛있는 농사 이야기’를 주제로 농사짓는 요리사 샘 킴, 연매출 30억의 농부 CEO 유화성, 최연소 처녀 이장 김미선, 청춘 농부 이석무, 대한민국 1호 농촌기획자 박종범이 참석한 가운데 다양한 코너들로 꾸며졌다.

글. 김광국 realjuki@tenasia.co.kr
사진제공. CJ E&M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