믹스앤매치
믹스앤매치
믹스앤매치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 새로운 보이그룹 ‘iKON’을 선발하기 위한 서바이벌 프로그램 ‘믹스앤매치(MIX & MATCH)’ 6화에서는 콜라보레이션 매치 심사 결과가 전파를 탄다.

11일 공개된 ‘믹스앤매치’ 6화 예고편은 심사위원들의 잔혹한 심사로 긴장감을 높였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매치는 양현석 대표 프로듀서와 타블로 그리고 사이먼디, 산이, 그레이 등 외부 심사위원들까지 함께 했다. “감동이 부족했던 것 같다”, “잘 안나왔던 것 같다”, “다른 멤버들과 섞이지 않는 재료를 넣을 수 없다” 등 예고편을 통해 공개된 심사위원들의 혹평이 어느 팀 혹은 누구에게 향한 것인 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또 예고편 말미에는 멤버들이 눈물을 쏟는 장면이 등장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앞서 지난 주 방송된 5화에서는 김진환 팀(김진환, 송윤형, 정진형)이 악동뮤지션의 이수현과 함께 브로노마스(Bruno Mars)의 ‘트레저(Treasure)’ 를 마치 뮤지컬과 같은 무대로 꾸며 화제를 모았으며 이어 BOBBY팀(BOBBY, 구준회, 정찬우)과 K팝 스타 출신 장한나가 블랙아이드피스의 ‘렛츠겟잇스타티드(Let’s get it started)’로 에너지 넘치는 무대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번 주 6화에서는 B.I팀(B.I, 김동혁, 양홍석)과 이하이가 함께하는 보컬 무대와 각 팀의 댄스 무대가 공개될 예정이다.

9명의 연습생들과 개성 강한 YG 여자 보컬리스트이 함께한 이번 콜라보레이션 매치에서 누가 1등팀이 될 수 있을 지, 또 프리매치에 이어 이번 매치의 탈락자는 누가 될 지 주목된다.

‘믹스앤매치’는 매주 목요일 밤 11시 케이블채널 Mnet과 포털사이트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방송되며 네이버 TV캐스트, YG공식 블로그를 통해 다시보기가 가능하다.

글. 장서윤 ciel@tenasia.co.kr
사진. 텐아시아DB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